(필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 수집 이용 목적 : SK브로드밴드 상품 및 SK텔레콤 스마트홈 가입상담 □ 수집항목 : 연락가능번호, 방문신청시 방문주소 □ 보유, 이용기간 : 상담신청일로부터 3개월까지 보관/이용 후 파기 □ 취급위탁자 및 업무 : 홈앤서비스, 제이딘(가입상담 및 신청) / 에스케이엠앤서비스, 대우루컴즈, 슈나, 오픈갤러리 (사은품 및 경품 배송)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거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해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본 동의를 거부할 경우 상품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A. 홈앤서비스 상담 매니저가 보내드리는 URL을 통한 방법
홈앤서비스 상담 매니저의 안내에 따라 ① 성명과 ②휴대전화 번호, ③주민번호 앞 7자리를 알려주세요.
홈앤서비스 매니저가 상담 시스템을 통해 고객님께 아래와 같은 인증번호 안내 메시지를 보냅니다.

상담 매니저에게 인증번호 6자리를 불러주시면, 상담매니저가 인터넷 접속 주소가 담긴 MMS를 보내드립니다.
발신번호는 SK브로드밴드 대표번호인 106입니다.

해당 링크를 터치하시어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동의항목이 출력됩니다.
체크 후 [동의] 버튼을 누르시면 완료됩니다.

B. 직접 접속하시어 동의하시는 방법
yes.skbroadband.com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출력됩니다. 사이트 주소를 확인하시고, 하단의 붉은 버튼을 눌러 진행하시면 됩니다.

진행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출력됩니다. 대리점 명을 찾아 넣고, 휴대전화 본인인증을 받으신 후, 가입하실 서비스를 선택하시면, 고유URL 발송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선택이 누락될 경우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가입하지 않으시는 서비스에 동의하시는 것은 진행하는 데에 문제가 없으니, 확실치 않으실 경우에는 체크하시는 방법을 권유드립니다.

코드 검색화면은 아래와 같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사이트 가입 고객님을 대상으로 작성하였으니, 지점이나 대리점에서 가입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가입시 안내받은 유통망명을 기입하셔야 합니다.

잠깐! 만약 안내받은 대리점명이 다르다면?
안내받으신 코드명을 이용하여 대리점을 검색하실 때, 유치대리점명과 현재 가입하시는 영업점이 다르다면 사이트에서 설명하고 있는 대로 SKB본사가 보증하는 대리점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홈앤서비스 온라인 스토어인 homenstrore.co.kr 과 같이, 검증된 사이트에서 가입하시기를 강력히 권유드립니다.
홈앤서비스의 신뢰와 구매력을 기반으로 최고의 회사들과 제휴하여 우수한 헤택을 드리고 있는 홈앤서비스의 모든 사은품을 확인해보세요
사이트주소 : homenstore.co.kr
상담 전화 : 1670-0123 (월~토, 09시~18시)
이후 휴대전화로 전달된, 접속 주소가 담긴 MMS를 통해 인증을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발신번호는 SK브로드밴드 대표번호인 106입니다.

해당 링크를 터치하시어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동의항목이 출력됩니다. 체크 후 [동의] 버튼을 누르시면 완료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