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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입문의
  • 가입 문의한 사람에게 너무 무례하게 응대하네요
  • 2021-03-19|조회수250
안녕하세요
오늘 방금 4시 51분에 가입문의 한 사람입니다

처음 가입 문의를 했습니다
Skt 쓰고있는 사람이고
인터넷,  와이파이, 티비 결합 상품 요금제 알고 싶다고 했어요
인터넷도 100메가에 티비 채널도 
가장 저렴한 가격대로 알려달라고 하니까 그때부터 퉁명스러워지더군요

휴대폰 결합 시 가격과 결합 안했을 시 가격을 알려주는데
3년 약정할인 금액이라길래
약정이 안들어갔을때 월 금액은 얼마냐고 물었습니다
그러면 처음에 휴대폰 결합 시/미결합 가격 옵션을 2개를 알려줬으니
약정 안들어간 금액도 2개를 알려줘야 하잖아요

확실하지 않지만 7만원대라고 알려주더군요
그래서 옵션을먼저 2개를 알려줬으니, 휴대폰 결합 했을때 요금과 미결합했을때 각각 약정할인 안들어간 금액이 얼만지를 묻는데
짜증을 냈습니다

그래도 차분하게 결국 둘다 7만원대냐고 물었더니 그렇다길래
알겠습니다라고 답하니까
대답도 없이 전화를 확 끊어버렸습니다

제가 전화한 시간대 통화한 직원 교육 잘 시키셔야겠습니다
제 번호 끝자리 4026입니다

처음부터 옵션 2개 알려줬으면 약정할인 안된 금액을 묻는데 옵션2개 답변을 하는게 그렇게 짜증날 일인가요? 대략적인 금액이라 둘다 7만원대라고 친절하게 말할순 없었을까요?

원래 사용하던 케이블이 너무 고장이 자주나서 돈을 더주더라도, 약정할인이 안들어가도 가입할 생각이 있었습니다

처음 알아본거니 요금제부터 확인하려고 질문한건데 이렇게 무례하게 응대하다니요

직원교육 잘 시키시기 바랍니다
작성자관리자
안녕하세요, 홈앤서비스입니다.

써주신 내용 찬찬히 읽어보니 고객님께서 얼마나 기분이 안 좋으셨을지 걱정과 죄송스러운 마음이 큽니다. 

먼저, 여러가지 케이스에 따라 궁금하신 부분들이 많으셨을텐데 저희 직원이 더 자세하고 친절하게 안내드리지 못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
그리고 해당 직원에게 저희가 더 나은 상담을 위해 철저히 교육하고 동일 사례 발생되지 않도록 더 개선된 상담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상담부분이 개선될 수 있도록 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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